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모토로라 플립아웃

Motorola FLIPOUT with MOTOBLUR
모토로라 플립아웃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에 쿼티 키보드를 지닌 스마트폰이라면, 어떠한 모습일 지 대충 짐작이 갈 것이다. 그러나 모토로라의 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토로라 플립아웃(Motorola Flipout)’은 예상을 멋지게 비껴간다. 직사각형이 아닌 정사각형의 컴팩트 바디. 여기에 스크린과 키보드는 오랜만에 피봇(pivot) 방식으로 연결되되어, 네모반듯한 스크린이 고개를 돌리면 아래로 다섯줄 키보드가 모습을 드러낸다. 독특한 디자인에 경쾌한 색상이 제품에 재미를 더한다.

‘모토로라 플립아웃’은 소셜 네트워킹에 집중한 스마트폰이다.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확연히 ‘작은’ 화면을 택할 수 있었던 이유일 것이다. 탑재된 ‘모토블러(Motoblur)’가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사용자의 전화번호부 및 이메일, 메시지와 동기화한다. 이렇게 통합된 정보들은 하나의 화면에 연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유어 해프닝 & 메시지(Your Happenings & Messages)’ 위젯으로 업데이트 정보들을 필터링, 필요한 내용들만을 취사 수신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킹이 한결 용이하다.

재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셜 네트워킹 전용 스마트폰, ‘모토로라 플립아웃’은 올 하반기부터 지역별로 출시된다.

www.motorola.com
ⓒ designflu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