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독특한 컨셉의 포스터 2종 공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신민아-이승기의 유쾌 발랄한 2종 포스터 공개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혜지 기자] 방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극과극인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오는 8월 11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이승기와 신민아 주연의 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내친구)(연출: 부성철)가 독특한 컨셉을 자랑하는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련된 옷차림의 이승기와 신민아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것과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만화 컨셉의 이색적인 '내친구' 포스터는 이제껏 '구미호'를 다뤄왔던 여타의 작품과는 확실한 차별점을 보여준다.

먼저 신민아가 전매특허 미소를 지으며 아홉 꼬리로 이승기를 안은 모습은 이 커플이 드라마에서 펼칠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이승기를 향해 있는 '그녀와의 간 떨리는 연애 활극'이라는 카피는 경쾌하고 유쾌 발랄한 드라마 '내친구'의 매력을 잘 설명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만화 컨셉의 포스터는 세련된 느낌의 것과는 또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이승기가 신민아의 외모에 반해 한눈 팔다 아홉 꼬리에 놀라는 모습을 다양한 컷으로 한 장에 담은 이 포스터는 '내친구'만의 톡톡 튀는 발랄함을 그대로 느끼게 한다.

또한, 이승기와 신민아 외 포스터 속 곳곳에 배치된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성동일, 윤유선의 모습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드라마 특유의 유쾌 발랄한 포스터 공개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 몰이를 하고 있는 '내친구'는 오는 8월 11일 수요일에 첫 방영된다.

아츠뉴스 | 발행일: 2010/08/06 15:01:18  김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