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환경

놀이터 같은 아파트, 미끄럼틀에 당구대까지 '가격은 44억원'

[TV리포트] 뉴욕의 예술거리 이스트 빌리지에 있는 한 아파트가 동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놀이터 같은 뉴욕 아파트'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어린 시절 놀이터에서 자주 보던 미끄럼틀이 설치된 2층 구조의 호화 펜트하우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펜트하우스가 부동산 매물로 나오면서 매매자는 물론, 누리꾼의 시선도 사로 잡고 있다.

이 펜트하우스의 상층은 사무공간, 하층은 주거 공간으로 구성됐다. 높이 5.5m의 중앙홀 계단을 통해 연결돼 있으며, 은색 스테인리스 미끄럼틀이 설치돼 빠르고 재미있게 이동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 천정에서 바닥으로 이어지는 은색 미끄럼틀의 우아한 나선형 곡선은 모던 스타일의 실내 공간에 조형미까지 멋스러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전면 유리창은 시내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개인 수영장, 당구대가 설치된 오락실은 이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으로 꼽힌다.

이 펜트하우스의 규모는 1, 2층 모두 합쳐 약 80평 규모이며, 4개의 침실과 4개의 욕실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무려 4백만 달러로 우리돈 약 44억원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기사일자:2012-03-08 11:4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