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동아오츠카, ‘오라떼’ 디자인 리뉴얼로 재탄생

▲ 오라떼 애플, 오리지널, 피치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오라떼(Olatte)가 과즙과 우유성분의 제품특징을 살려 디자인한 패키지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8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오라떼는 무탄산, 무색소에 칼슘과 CCP가 함유된 유성과즙음료로 오리지널, 피치, 애플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디자인은 과일과 젖소의 캐릭터를 사용해 제품의 특징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이 화이트 바탕에 과일의 이미지를 강조했다면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각 제품의 전면에 블루(오리지널), 핑크(피치), 그린(애플) 컬러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심플함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또 제품상단에 칼슘함유를 표시하고 제품원료인 우유성분을 젖소 캐릭터로 시각화해 다양한 포즈로 과일을 안고 있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그려 넣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혜민 동아오츠카 오라떼 BM(브랜드매니저)은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오라떼의 제품 특징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부드러운 이미지와 캐릭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오라떼는 8일부터 시장에 출시돼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 ‘희망열차’에 음료 지원"´오라떼 인증샷´ 올리면 JYP 콘서트 티켓이"

이성수 기자 (anthony@ebn.co.kr) l 2012-02-08 09:58:05 
ⓒ (주)이비뉴스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