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민효린의 명품 시스루, 란제리 룩 화제

민효린 파격 란제리 "알고보니 프랑스 명품!" 인기 후폭풍

명품 바디라인의 민효린이 매거진 화보로 청순한 소녀에서 섹시한 여신으로 탄생했다.



민효린은 패션매거진 쎄씨 7월호 화보 촬영에서 시스루룩과 함께 파격적인 란제리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청순하고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인 민효린은 매력 뒤에 숨어있는 고혹적이고 섹시한 시스루 란제리 룩으로 기존의 청순한 모습만 보아왔던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민효린은 매거진 화보에서 기존의 청순한 모습을 탈피했을 뿐 아니라 감각적이고 세련된 명품 시스루 란제리 룩을 선보였다.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꾸게 만드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시스루 룩을 민효린이 선보였는데, 이 시스루 란제리 수트는 프랑스 명품 란제리 브랜드 ‘오바드(Aubade)’제품으로 아라비안 나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두 가지의 레이스를 섞어서 사용한 완성도 높은 오뛰 꾸뜨르 제품이다.
 
커다란 리본이 여성스럽게 디테일되어 기존 블랙의 단조로움을 탈피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레이스 수트는 여름철 유난히 돋보이는 얇고 하늘거리는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보일듯 말듯 은은한 매력을 발산하며 당당하고 시크하며 섹시한 느낌을 주기에 완벽한 아이템이다.

더워지는 여름 우아하고 매력적인 시스루 룩으로 일상 생활에서 깔끔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화이트 셔츠에 블랙 레이스 수트를 매치하여 과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고, 블랙 수트와 같은 시스루에 블랙 셔츠와 스키니한 팬츠를 입는다면 내추럴한 느낌과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주기 충분하다. 시스루 룩에 도전해 보고 싶지만 부담스럽고, 보이는게 두렵다면 레이스 탑을 이용해 은근한 노출이 되는 시스루 룩도 도전해 볼만 하다.

유로코리아 오바드(Aubade)’(홈페이지 www.aubade.com Tel: 02.772.3481)는 최근 롯데 백화점 본점에 오픈하여 블랙 라벨 Aubade Lady Chantilly Collection을 선보이고 있다.

<윤경숙 전문 기자 sky@asiatoday.co.kr>
[ⓒ '글로벌 석간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