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환경

감성 자극하는 사과모양 LED인테리어조명 만나다

 

SEOUL, Korea (AVING Special Report on 'LED EXPO&OLED EXPO 2011') -- 드림네트워크(대표 이상무, www.dreamnetwork98.co.kr)가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LED EXPO&OLED EXPO 2011(www.ledexpo.com)'에 참가해 LED인테리어조명 '벨라루체 사과꽃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과꽃향기'는 수백만 가지 색상을 표현하는 RGB방식의 감성LED조명으로, 깔끔하게 곡면 처리된 사과모양의 유리 본체와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나뭇잎 액세서리가 OFF 상태에서도 하나의 멋진 공예품을 연상케 할 정도로 수려한 외관디자인을 뽐낸다.

리모컨으로는 알람, 시간 설정, 밝기 강약 조절, 다양한 색상 및 밝기 변경이 가능하며, 색상을 저장하고 불러낼 수 있는 롱키메모리 기능도 갖추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벨라루체 사과꽃향기는 유리나 각종 중금속(납/수은 등)을 포함하지 않은 무공해 조명으로 열이 발생하지 않아 절전효과가 뛰어나고 10년 이상의 장수명을 자랑한다"며 "오는 6월 LED엑스포에서는 사과꽃향기의 후속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네트워크는 설립 초기부터 학생용 조명제품을 생산 수출해온 유망중소기업으로, 현재 LED스탠드와 LED전구를 독자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테리어조명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사진설명: 다양한 색상 및 밝기 연출이 가능한 감성조명 '벨라루체 사과꽃향기')

박병주 기자(www.aving.net)
Global News Network 'AVING' 2011-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