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환경

엘르 엣티비, ‘탑 인테리어 디자인’ 방영


-세계 최고의 욕실은? 숨막히게 아름다운 10개의 공간!

당신의 평범한 공간도 몇 가지 법칙만 더하면 얼마든지 특별한 공간으로 바뀔 수 있다? 유명 디자이너들이 TOP10으로 뽑은 세계 최정상급 인테리어를 공개한다.

세계적인 매거진 엘르의 TV채널 엘르 엣티비(ELLE atTV)는 오는 1월 18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탑 인테리어 디자인(원제: HGTV’s TOP10)’을 방영한다.

형용할 수 없이 너무나 아름다운 방들과 숨막히게 아름다운 욕실, 그리고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과 어울러진 수영장과 이 모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까지 ‘탑 인테리어 디자인’에서HGTV(Home & Garden TV)가 선정한 세계 최 정상급 건축물들과 디자이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매주 세계 최고의 공간 10곳을 선별해 시청자들에게 지상 최고의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한 폭의 수채화를 담은 듯한 개방형 거실, 뉴욕의 한 아파트에 네온사인 조명과 블랙 컬러의 타일로 하이테크 감각을 녹인 독특한 욕실, 원목 가구와 야외 정원이 한 눈에 보이는 베란다가 있어 숲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베니스의 한 주방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들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평범한 공간을 디자이너 못지 않은 아름다운 공간으로 재탄생 시킬 수 있는 간단한 팁도 배울 수 있다. 보다 세련된 공간으로 꾸며주는 ‘60:30:10’ 색 배열 법칙과 벽지의 컬러 고르는 방법 등 유용한 인테리어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오는18일 첫 방송에서 숨막히게 아름다운 10개의 욕실을 만나본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욕실은 단순히 씻는 곳이 아니라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욕실 전체 인테리어의 화룡정점을 이루는 편리한 수납 공간, 벽난로와 벽면TV 등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눈에 띈다.

한편 엘르 엣티비 채널 및 프로그램 편성 스케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채널 홈페이지(www.elleattv.com)와 트위터(http://twitter.com/ELLEat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정한섭기자 jhs943@gooddaysports.co.kr

<좋은날, 좋은 소식 굿데이스포츠 - www.gooddaysports.co.kr>  2011-01-17

'Design Trend > 환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춤추는 사각형  (0) 2011.01.19
美건축가들, 중국서 `꿈의 고객' 만나다  (0) 2011.01.19
온 라인  (0) 2011.01.17
지붕 정원  (0) 2011.01.17
올해 IT분야 UX디자인의 화두는?  (0) 201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