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세련되고 도시적인 디자인을 만나다

락포트가 세련되고 도시적인 브랜드 감성을 담은 ‘어반 스타일 콘셉트 스토어’를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 오픈했다.

이번 콘셉트 스토어는 뉴욕 소호 거리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세련되고 도시적인 디자이너샵의 느낌을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풀어냈다.

락포트의 이번 콘셉트 스토어는 그 동안 전국 유명 백화점 위주로 판매를 진행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통로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시도한다는 점에서 의의를 가진다.

총 14평의 규모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셉트 스토어는 소호 거리의 디자이너 샵을 모티브로한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대거 전시 및 판매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깔끔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위주로 전개되는 락포트에서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털장식 스키 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락포트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락포트 마케팅팀 이혜진 대리는 “이번 콘셉트 스토어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인 락포트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흥미롭게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통해 전개될 콘셉트 스토어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포트는 국내 첫 콘셉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매장 방문객에게 락포트에서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유미 기자]
입력: 2010-09-15 07:47 / 수정: 2010-09-15 07:50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