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예스비, 새로운 브랜드 BI 선봬

예스비가 새로운 BI와 SI를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 쇄신에 나섰다.

8월6일 새로운 SI를 접목한 1호점인 평택점을 오픈한데 이어 대구 대백 프라자, 여수점 등 차례로 오픈을 진행했다. 또한 신세계 본점, AK수원점 등 인테리어 리뉴얼 오픈을 진행 하는 등 브랜드 리프레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예스비가 선보인 새로운 SI는 유명 윈도우 페인터인 나난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 더욱 눈길을 끌었다.

상상 속에서 빠져나온 에펠탑, 샹드리에, 도시와 거리 등을 주제로 패셔너블한 일러스트를 SI에 적용해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예술작품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예스비 윤영진 이사는 “이번에 새로운 SI로 신규 고객 창출에 주력하고 외형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기존의 가두점에 백화점을 추가해 백화점의 상품은 좀 더 트렌디하고 칼라풀하게 차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비는 새로운 BI 홍보의 일환으로 전 직원이 8월13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직장인의 날’ 행사에 예스비 로고 티셔츠를 입고 참석해 브랜드 홍보 활동을 벌인 바 있다. (사진제공: 예스비)

[곽설림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입력: 2010-08-21 08:42 / 수정: 2010-08-20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