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국내 유일의 컴팩트 슬림 사이즈- ENTZ[엔츠] 리뉴얼

개성있는 새디자인…순한맛 향상


KT&G(사장 민영진)는 지난 2005년 세계 최초의 컴팩트 슬림 사이즈로 출시된 ENTZ(엔츠)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ENTZ(엔츠)는 부담 없는 흡연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손에 쏙 들어오는 국내에서 유일한 사이즈의 브랜드로서 이번 리뉴얼은 ENTZ가 지닌 경쾌하면서도 즐거운 감성을 반영한 타이포 그래픽 모티프의 개성 있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ENTZ(엔츠) 리뉴얼 제품은 자연스러운 질감과 독특한 컬러감이 주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디테일에 민감한 최근 소비자 니즈를 적극 수용 했으며 컴팩트 슬림 사이즈가 적용된 ENTZ(엔츠)만의 맛(타르 3.5mg)과 향(Sweet fruit)을 유지하면서도 기존의 순한 맛 특성을 더욱 향상시킨 한층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새로운 ENTZ는 오는 18일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kt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군에 걸쳐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전개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