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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rend/시각

새 브랜드 디자인 선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롭게 진화된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꼭지별 엠블럼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The best or nothing)’는 고틀립 다임러의 창업 정신과 고틀립 다임러가 ‘육지,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최고가 되고자 했던 열망을 심볼화한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진화된 브랜드 디자인은 고틀립 다임러의 창업정신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과거는 물론 현재, 미래까지 최고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담고 있다.

세 꼭지별 엠블럼 디자인은 입체적인 모습으로 바뀌어 더욱 더 밝게 빛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Perfection’ ‘Fascination’ ‘Responsibility’를 강렬하게 표현한다. 또한, 세 꼭지별 엠블럼과 함께 브랜드 클레임(Brand claim)인 ‘The best or nothing’이 함께 사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엠블럼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상표 중의 하나로 꼽히며, 오늘날 전 세계 어디서나 최고의 안전, 품질, 편안함과 매혹적인 스타일을 대표하는 상징으로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명성과 더불어 전통과 혁신, 그리고 자동차의 미래와 동일시 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새 로고

스포츠월드 류근원 기자 
기사입력 2010.08.03 (화) 09:47, 최종수정 2010.08.02 (월)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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