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iF어워드 거머쥔 소셜미디어 캠페인

소셜미디어 활용한 캠페인으로 상 받았다. 미오테크놀로지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 '아이러브그린시티(I Love Green Cities)'로 iF커뮤니케이션디자인어워드 2010을 수상했다.

아이러브그린시티는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 캠페인으로 60일 동안 40만 명 넘는 방문자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메시지 전달로 평가받았다. 이 회사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프로덕트 디렉터인 릭 리오는 "우리의 마케팅 전략까지도 창의적이고 획기적이라는 점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미오테크놀로지는 국내에서도 얼마 전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okorea)를 개설한 바 있다.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 권경민 마케팅 이사는 "그동안 글로벌 활동보다 국내 커뮤니케이션은 다소 미흡했던 게 사실"이라면서 "그래서 미오 온라인 블로그를 개설해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언제든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도형 기자 centerp@ebuzz.co.kr | 2010-07-14
더 보기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uid=85652#ixzz0ureBE8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