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2010 여름 핫 트렌드 '맥시드레스'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룩, 휴양지 패션, 비키니 코디 등 휴가지 스타일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이에 여성 나인걸은 2010년 썸머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나인걸은 여성의류에 이어 속옷, 수제화, 화장품 등 점점 판매영역을 넓히고 있는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나인걸의 이번 화보 콘셉트는 2010년 여름 핫 트렌드로 모델들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된 다양한 바캉스 원피스는 화려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플라워 패턴, 원색적인 컬러로 화려함을 이끌어낸 의상들은 올 여름 해변 및 리조트룩으로 제격이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나인걸 전혜진 실장은 “다양한 무늬와 색감으로 휴가철 핫 트렌드 맥시드레스가 유행할 전망이다. 뜨거운 햇빛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바닷가라면 맥시 드레스만큼 매력적인 아이템도 없을 것이다”며 “롱한 기장감의 맥시드레스에 아프리칸 무드를 자아낼 수 있도록 볼드한 액세서리와 웨지힐 등을 매치하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0 핫 트렌드 썸머 스타일’은 여성의류 쇼핑몰 나인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나인걸)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입력: 2010-07-10 08:17 / 수정: 2010-07-12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