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모닝글로리 '버블시리즈', 여름 느낌 물씬!


엠보싱 느낌의 PP원단 사용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 강화

기 출시된 바인더 클리어화일의 인기에 힘 입어 추가 시리즈 제품 기획

화이트, 핑크, 라임, 블루 등 경쾌하고 밝은 이미지의 색상으로 구성

딱딱한 사무용품을 팬시적인 요소로 승화시켜 학생 및 젊은 여성 소비자에게도 어필

종합 디자인문구 기업 모닝글로리(대표이사 허상일, www.morningglory.co.kr)가 여름 느낌 물씬 풍기는 버블시리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버블시리즈 제품은 원터치화일, 지퍼화일백, 수첩 등으로, 지난 4월 먼저 출시된 바인더클리어화일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적으로 구성됐다. 모닝글로리는 추가된 제품들을 통해 버블시리즈의 인기를 꾸준히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버블시리즈 제품은 모두 엠보싱 형태의 두께감 있는 PP(Poly Propylene)원단을 사용함으로써 실용성과 내구성을 살렸다. 불투명하기 때문에 안에 내용물이 보이지 않아 보안유지가 깔끔하게 가능하다. 더불어, 손에 잡히는 느낌이 좋고, 오래 보관해도 외관이 흐트러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디자인 측면 또한 강조됐다. 화이트, 핑크, 라임, 블루 등 화사한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지루하지 않은 물방울 패턴은 기존의 밋밋한 PP원단과 차별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버블시리즈를 통해 화일류와 같은 사무용품이 기존의 딱딱함을 탈피하고 팬시한 옷으로 갈아입은 만큼 학생층과 젊은 여성소비자의 반응이 특히 좋은 편"이라며, "모닝글로리의 강점인 스프링노트와 바인더 품목도 추가적으로 기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