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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rend/시각

채선당,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새 CI 공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채선당은 고객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새로운 CI를 20일 공개했다.

채선당의 새 CI는 자연의 신선함과 기업정신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그린 컬러의 심볼은 정직한 자연을, 잎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건강을, 기울어진 네모는 맛의 즐거움을 상징한다. 또한 레드 컬러의 워드마크는 ‘정직’과 ‘혁신’이라는 기업철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CI는 지난 11월 말 ㈜다영에프앤비에서 ㈜채선당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실시된 CI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이진성씨의 디자인이다.

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이사는 ”우수한 CI 디자인 작품 중에 채선당이 가진 기업 가치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 해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며, “새로운 CI와 함께 그 동안 준비해온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1등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기자

기사입력2011-12-20 10:57기사수정 2011-12-20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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