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한국어도비, 대구-부산 CS5 신제품 발표회 개최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최근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업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저작 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 (Adobe® Creative Suite® 5, 이하 CS5)’를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직접 찾아가 소개하고자,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 in 대구&부산’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는 대구에서 7월 6일(화)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엑스코 국제회의장 211호에서 개최되며, 부산에서는 7월 8일(목) 같은 시간에 부산디자인센터 6층 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대구와 부산지역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한국어도비의 국제 공인 전문가들이 디자인, 웹, 비디오, 그리고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환경의 비전을 제시하며, 업계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CS5의 획기적인 신기능과 혁신적인 워크플로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지준영 대표이사는 “어도비 CS5는 창의적인 컨셉 도출부터 제작, 퍼블리싱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에게 최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미디어와 디바이스를 위한 창의적인 컨텐츠 개발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대구와 부산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서울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한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달래고, 직접 CS5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 in 대구&부산’ 의 행사장 위치와 발표 내용 등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온라인 사전등록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http://adobecreative.co.kr/cs5launch/roadshow)에서 할 수 있다. 행사 참석은 무료이며, 행사 당일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CS5 신제품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지난 4월 영문판 발표 이후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어도비 CS5 제품군은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의 핵심 크리에이티브 작업의 효율을 눈에 띄게 향상시켜 줄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등에서 정보를 수집, 저장, 분석해주는 옴니추어(Omniture)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디지털 컨텐츠와 온라인 마케팅 효과 측정 및 이를 최적화 하는 것을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디자이너와 개발자 간에 더욱 원활한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지난 5월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에는 디자인, 웹, 영상 및 출판 업계 관계자와 기업 임직원은 물론 관련 교육자와 학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3천 5백 여명이 참석하여 CS5에 대한 업계와 사용자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보인 바 있다.

2010년 06월 29일 (화) 10:07   뉴시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