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엠블렘 디자인..쉐보레가 GM대우보다 호의적

한국GM, 소비자 긍정적 평가에 고무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한국GM이 이달부터 본격 사용하기 시작한 쉐보레(Chevrolet) 엠블렘에 대한 소비자들의 초기반응이 긍정적인 것으로 조사됐다.

자동차 리서치 기관인 마케팅인사이트(대표 김진국)는 최근 684명을 대상으로 쉐볼레 올란도에 대한 소비자 디자인 평가를 실시한 결과, 쉐브레 엠블렘의 소비자 초기 반응은 GM대우 엠블렘보다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올란도에 적용한 쉐보레 엠블렘은 10점 만점에 6.30점을 받아 과거 GM대우 엠블렘(5.39점)에 비해 소비자 반응이 호의적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출시된 경쟁 브랜드 평균치보다 높은 점수로 과거 GM대우의 엠블렘 디자인이 최하위를 기록했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적잖은 변화로 분석된다.

한편, 김성수 한국GM 홍보담당 상무는 “한국GM은 이달부터 쉐보레 브랜드를 본격 사용하기 시작했다”며 “쉐보레 엠블렘에 대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건 매우 고무적인 현상”이라고 말했다.

김 상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쉐보레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ysha@dailycar.co.kr/osenlife@osen.co.kr

2011.03.30 18:23
[Copyright ⓒ OSEN(www.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