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동영상]갤럭시 S2 시연 동영상 공개…네티즌 ″디자인 정말 좋아졌네요″

[아시아투데이=성희제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S2 시연 동영상이 등장했다.

우크라이나의 IT 전문 사이트 가가젯(gagadget)에 등장한 듀얼코어 갤럭시S2의 시연 장면을 엔가젯(engadget.com)이 23일(현지시간) 소개했다.

영상에서 가가젯의 관계자는 내부 인터페이스(UI)를 시연하고, 기기 형태와 두께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외관을 꼼꼼히 보여준다.

또 내구성을 시험하려는 듯 뒷판을 분리해 이리저리 휘어보이기도 한다.

배터리커버를 제거해 후면 내부를 촬영하기도 했는데 대용량 배터리 겉면엔 삼성 로고가 선명하다. 메모리카드를 탈착 하는 모습도 담았다.

엔가젯은 이 영상 만으로 갤럭시S2가 가장 최근 안드로이드 단말기 가운데 최고라고 할 순 없지만'터치위즈(TouchWiz)' 인터페이스는 상당히 잘 설계됐고 후면에 장착된 800만 화소 자동초점 카메라는 다양한 샘플 이미지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갤럭시S2는 외관상으로도 여전히 매력적인 하드웨어를 자랑한다고 엔가젯은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센스UI 버금가는군요", "디자인도 잘 뽑았고 정말 튼튼해 보이네요", "현재 안드로이드폰중 라이브배경화면 상태에선 가장 부드러워 보이는군요"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성희제 기자 partynight35@asiatoday.co.kr> {ⓒ '글로벌 석간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