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2011 봄 男 니트, 女 점프수트를 입어라

[이유미 기자] 3월이 되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신제품을 하나 둘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번 시즌 보스 블랙 남성에선 니트웨어 아이템을 여성에선 실크 점프 수트를 제안한다. 니트웨어와 점프수트는 웨어러블하면서도 트렌디함이 물씬하다.

지금부터 남성과 여성에게 2011 S/S 보스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자세히 살펴본다.

, 세련된 니트웨어를 입자

보스 블랙 남성에선 4월 세련된 감성을 전하는 신제품 텐치 니트웨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텐치 니트 아이템은 2011년 S/S 보스 블랙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썸머 씨스케이프의 영향을 받아 기존 컬렉션보다도 한층 더 가볍고 여유로운 느낌을 연출한다.

더불어 일과 여과를 동시에 즐길 줄 아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써 70% 코튼 소재와 30% 린넨 소재의 믹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비치는 듯한 레이어드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특별한 실크 점프 수트를 입자

보스 블랙 우먼은 4월 한층 더 특별한 스타일의 실크 점프 수트인 딥타이를 새롭게 제안한다. 딥타이 점프 수트는 100% 실크 소재의 사용으로 자칫 너무 트렌디한 감성만을 강조해줄 수 있는 점프 수트 아이템의 특징을 보완해 보다 세련되고 우아한 패션룩을 완성해준다.

더불어 보스 우먼 특유의 유러피언 감성의 실루엣이 활동적이면서도 당당한 현대 여성의 개성을 표현해주는데 부족함이 없다. 카키 컬러 스웨이드 레더 재킷과 세련된 카멜 컬러 벨트를 믹스매치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시즌 룩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입력: 2011-03-15 18:44 / 수정: 2011-03-15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