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카를로스 팔치 가방 컬렉션 '환상 디자인'


개성 넘치는 여성들마다 독특한 개성으로 가득한 가방이 어울리듯 '카를로스 팔치(Carlos Falchi)'는 2010~11 F/W 시즌을 맞아 최고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가방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다양성'을 테마로 선보인 브라질 출신의 가방 디자이너 카를로스 팔치는 주로 고전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예쁘장한 클러치백부터 크고 편안한 토트백까지 다채롭다.

비단뱀과 악어 등 파충류와 타조를 포함한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상황과 장소에 걸맞는 용도로 들고 다니기에 손색이 없을 정도로 화려한 라인을 자랑한다.

밝고 젊은 취향이 있는 반면 젊잖고 조용한 성향의 패셔니스타에게 걸맞는 가방은 저마다 개성어린 아름다움이 배어있다.

패치워크(쪽매붙임, 크고 작은 헝겊 조각을 쪽모이하는 수예기법)를 통해 제작한 가방과 액세서리 라인으로 유명해졌으며 전세계 명품 백화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카를로스 팔치의 가방 컬렉션은 1500(170만원)~5000(580만원)달러 수준의 가격대.

합성소재를 사용한 보급형 가방 브랜드 '치(Chi)'는 미국 홈쇼핑네트워크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 = Courtesy of Carlos Falchi)

<토탈패션 편의점 '지지걸'(www.gg-Girl.co.kr) 이사=강주영 패션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