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헨켈, 새로운 기업 슬로건·디자인 공개

헨켈, 새 기업 디자인 공개 
 

 
[프라임경제] 헨켈이 'Henkel- Excellence is our Passion'이라는 새로운 기업 슬로건의 출범과 함께 새로운 기업 디자인을 공개했다.

1876년에 설립된 독일계 글로벌 생활·산업 용품 회사인 헨켈은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기업 디자인을 발표하면서 기업 브랜드를 한 단계 끌어 올릴 전망이다.

헨켈 회장 카스퍼 로스테드는 “새로운 슬로건은 헨켈이 보유한 브랜드와 전 직원들이 함께 추구하기 위함이며 향휴 헨켈의 브랜드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기업 디자인은 2월부터 소개돼 기업 연간 보고서, 채용 광고 등의 외부 출판물에서부터, 기업 내 책자 등의 내부 출판물, 인터넷, 인트라넷 및 헨켈 기업 관련 전시회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헨켈 브랜드 형상의 핵심요소는 잘 알려진 대로 붉은 색 타원형의 로고다. 이는 1907년에 헨켈 제품의 패키지에 처음 사용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헨켈이란 이름은 1920년부터 타원형의 로고 안에 표기되기 시작했다. 로고와 기업 디자인은 오랜 세월을 거쳐 2002년까지 정기적으로 수정, 현대화되어 왔다.

헨켈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카스텐 틸거는 "새로운 기업 디자인의 핵심은 헨켈이 선도하는 브랜드, 테크놀러지스 그리고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직원들과 함께 세계적으로 성공한 기업으로 포지셔닝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종엽 기자

입력시간  2011.02.08  10:52:52 이종엽 기자 | lee@newsprime.co.kr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