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호르트 x 칼레

‘Favela’ visual identity by Hort for Calle
호르트 x 칼레



독일의 그래픽 스튜디오 호르트(Hort)가 최근 신발 브랜드 칼레(Calle)와의 첫 번째 작업을 마쳤다. 칼레가 새롭게 내놓은 신발 ‘파벨라(Favela)’의 시각 아이덴티티 작업이 그것이다. 칼레는 길거리 축구 문화를 겨냥한 브랜드로, 실제로 칼레는 스페인어로 길거리 또는 길거리 축구를 의미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그들의 신제품 ‘파벨라’는 거리 축구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가벼운 슬립온 슈즈이다. 호르트는 칼레 브랜드 및 ‘파벨라’의 서체 트리트먼트 및 제품 패키징, 홍보 포스터, 포장지 등의 작업 전반을 맡아 진행하였다. 새롭게 디자인된 칼레의 로고는 ‘파벨라’ 신발 밑창에도 들어 있어 독특한 발자국을 남긴다.

호르트의 사람들 역시 월요일 마다 거리 축구를 하는 애호가들인지라, 칼레의 리브랜딩 작업 의뢰가 특히나 반가웠다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이번 작업의 이미지 자료들을 살펴볼 수 있다.

www.hort.org.uk
www.callerepublic.com

ⓒ designflu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