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김연아 美아이스쇼, 이상봉 디자인 의상 깜짝공개

↑美아이스쇼 오프닝 의상을 입고 입는 김연아

김연아의 첫 해외 아이스쇼 오프닝 의상이 깜짝 공개됐다.

29일 김연아는 디자이너 이상봉의 '2011 S/S 파리 프레타 포르테 컬렉션' 참가를 응원하기 위한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영상 속 김연아는 무지개 컬러의 한글 티셔츠를 입고 "안녕하세요. 이상봉 선생님 이번 파리 컬렉션 참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 이상봉 선생님과 파리 컬렉션 많은 관심 부탁드리니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 의상은 오는 10월 2~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2010 올댓스케이트 LA'의 오프닝 의상으로 밝혀졌다.

이상봉 디자이너측은 "어젯밤 김연아가 축하 영상을 보내와 오늘 이상봉 선생님의 공식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김연아가 입고 있는 의상은 이상봉 선생님이 디자인한 것으로 아이스쇼 오프닝때 다른 참가 선수들도 함께 입게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오프닝 의상뿐만 아니라 피날레 의상도 이상봉 선생님이 디자인했다. 남녀 선수들이 선생님이 디자인한 이상을 입고 피날레를 장식할 것"이라며 "김연아는 우아한 블루 드레스로 피날레를 장식한다"고 말했다.

김연아는 국내 아이스쇼에서 2차례 이상봉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어 화제가 됐다. 지난해 10월 '페스타 온 아이스'에 이어 지난 4월 'KCC 스위첸 페스타 온 아이스'에서도 이상봉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었다.

디자이너 이상봉의 파리 컬렉션은 10월 1일(현지시간) 파리 웨스틴 호텔에서 열린다.

김연아 선수의 축하 영상은 이상봉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민정 인턴기자 입력 : 2010.09.29 15:35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