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독특한 디자인의 2채널 스피커

브리츠, 독특한 디자인의 2채널 스피커 'BR-Tuwez' 출시 


브리츠인터내셔널(www.britz.co.kr)은 색다른 디자인에 감각적인 색채를 더한 2채널 스피커 BR-투웨즈(Tuwez)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전형적인 스피커 디자인을 벗어나 인테리어적 상상력을 동원해 만들어졌으며, 강렬한 레드 고광택 도장으로 마감해 특별함을 더한 점이 특징. 사이즈는 컴팩트하지만 그 크기에서 나오는 소리라고 믿기 힘든 강렬한 사운드를 들려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리츠의 사운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뛰어난 사운드 품질을 갖췄으며,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하단부의 지지대를 금속 재질로 구성했다. 공 모양의 디자인은 풍부하면서 섬세한 음감을 높이기 위한 최소한의 공간 확보 및 초소형 사이즈 구성을 위해 이뤄졌다.

제품 상단에 있는 볼륨 조절기는 제품의 원형적 디자인을 돋보이게 했다. 또한 편리하고도 미적인 이미지의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전원방식이 USB방식으로 되어 있어 PC 주변 어느 곳에서도 USB 전원이 가능한 곳이면 별도의 전원코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피커의 볼륨 컨트롤러와 전원 ON/OFF 버튼이 스피커 상단 메인 컨트롤러에 동시에 내장되어 있어 전원 및 볼륨 조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사용시 볼륨 컨트롤러 주변으로 은은하게 비춰지는 블루 LED로 제품의 작동상태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브리츠 관계자는 "BR-투웨즈는 곡선미와 강렬한 색채로 트랜드에 맞는 슬림 노트북이나 LCD모니터등과도 매우 잘 어울리며, 제품만으로도 책상 위에서 인테리어적 가치를 가질 정도로 어떠한 사용환경에도 부담 없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또한, 방자형의 설계로 주변 기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한 점도 특징"이라고 말했다.

BR-투웨즈는 홈플러스 그리고 교보문고(잠실) 영풍문고(종로 서초) 반디엔루니스(종로)에서 우선 구입 가능하고 일반 시장에서의 구입은 6월경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리츠 홈페이지(www.britz.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2010-05-17  / 강형석 기자(kanghs@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