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LG 옵티머스Z, 디자이너 하상백의 'Z스타일 패션쇼'

LG전자, Z스타일 패션쇼 개최


▲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된 'Z스타일 패션쇼' 모습.

LG전자(대표 남용)가 옵티머스Z(모델명 LG-SU950/KU9500) 출시를 기념해 디자이너 하상백과 함께하는 이색 패션쇼를 개최했다.

17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서 진행된 'Z스타일 패션쇼'는 옵티머스Z의 새로운 콘셉인 'Z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10여명의 모델이 알파벳 Z 형태의 무대에서 디자이너 하상백씨가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는 형태로 진행됐다.

LG전자는 패션쇼 현장에 별도 부스를 마련, 스마트폰끼리 무선으로 정보를 전송하는 '드래그앤쉐이크', 스마트폰의 기능을 PC로 제어하는 '온 스크린 폰' 등 옵티머스Z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신현준 LG전자 MC 사업본부 CYON 마케팅팀장은 "현대적 감각의 패션쇼를 통해 LG 옵티머스Z의 스타일을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혁신적인 스타일과 기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의 기술력을 집약한 새 스마트폰 '옵티머스 Z'는 11.05mm의 얇은 두께, 강렬한 직선의 날렵하면서도 깔끔한 'Z 스타일'을 구현, 기존 스마트폰과의 차별화를 꾀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김남규 기자 | 기자블로그 ngkim@
입력 2010-08-17 13:27,   최종수정 2010-08-17 13:44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