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이효리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스포트 모델 됐어요"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가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의 전속 모델로 이효리를 선정, 이번 2010 가을 시즌부터 향후 1년간 소비자와 만나게 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평소에도 건강과 몸매 관리, 재충전을 위해 산행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던 이효리는 지난 7월 무더위 속 진행된 첫 촬영에서 험한 등반 장면 등의 촬영을 무사히 마쳤으며, 이 모습은 8월 중순부터 지면과 옥외, 휠라 스포트 매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휠라 스포트는 메트로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컨셉트로 올 2010 SS 시즌부터 휠라코리아에서 전개하기 시작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기능성을 갖춘 기본 사양에 밝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아웃도어웨어와 차별화, 첫 시즌부터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해 나가고 있다.

휠라 스포트의 서해관 이사는 “자신의 일에 열정적이면서도 삶의 여유를 멋스럽게 즐길 줄 아는 이효리의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트와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업계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휠라 스포트는 1월 중순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이미 5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중순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안양점, 대전점 등 백화점 위주의 유통망 확대로 하반기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명진 기자(m517j@)
[머니투데이 이명진기자]  | 기사전송 2010/08/11 11:36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