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MLB] 업(UP)된 멀티콘텐츠 패션광고 진행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즐기는 MLB 어플리케이션

[패션저널:김연 기자]아메리칸 컨템포러리 캐주얼 ‘MLB’가 내 손안에서 탭(tap)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풀한 기능의 패션광고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털 프론티어로서 이미 3D광고와 증강현실 광고를 시도하여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MLB는 엔터테인먼트분야에서 선두를 달리며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멀티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광고를 2010 F/W시즌에 선보인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MLB 2010 F/W 광고는 지면광고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2010 F/W MLB Key Item인 baseball Jacket의 동영상과 룩북과 함께 MLB에서 제공하는 음악도 즐길 수 있다.

MLB의 디지털 프론티어 정신과 상상력,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인터랙티브 & 멀티미디어 MLB 광고는 새로운 미디어와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다.

아이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MLB 어플리케이션은 가장 클래식한 MLB와 가장 트렌디한 MLB를 가장 빠르고 특별하게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컨텐츠이다.

MLB 어플리케이션은 MLB의 스타일 아이콘인 야구모자 매치와 아메리칸 클래식 베이스볼게임, 가장 핫한 클럽뮤직과 최신 MLB 스타일 정보, MLB 숍정보를 즐길 수 있으며, MLB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는 자신의 블로그로의 포스팅은 물론, MMS, E-Mail, twitter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뉴스일자: 201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