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NHN 한게임, 새로운 로고 선보여

한게임, 메인 페이지 개편..사용자 맞춤 서비스 제공

NHN(대표 김상헌)은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형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인 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게임은 이번 메인 개편을 통해 사용자들이 즐겨하는 게임만 골라서 보여주는 게임리스트 '내가 한 게임'을 한 층 업그레이드했다. 사용자의 관심사와 연관성 높은 게임을 배열하고 사용도가 낮은 영역을 정리하는 등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게임 측은 설명했다.

또한 새롭게 '테마게임' 영역을 추가해 불필요한 설정과정을 거치지 않고 인기게임, 일간 급상승 게임, 나만을 위한 게임 등을 추천 받을 수 있게 했으며, 한게임이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들의 소식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게임 정보' 코너도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한게임의 신규로고도 공개됐다. 한게임 관계자는 "한게임이 추구하는 퍼블리싱 명가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더욱 강렬한 오렌지 컬러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된 로고타입을 사용, 활력 넘치고 역동적인 게임 포털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NHN 한게임 정욱 대표 대행은 "이번 개편은 한게임이 제공하는 360여개 이상의 게임 가운데 자신의 입맛에 맞는 게임을 쉽게 찾아 즐길 수 있도록 개인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마트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 사는 것처럼 자신의 선호 장르 게임을 한게임에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지난 2008년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해 1차 개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후 사용자들의 사이트에 대한 개선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수렴해 이번 고객 맞춤형 사이트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ch@asiae.co.kr 기사입력2010.08.05 11:00최종수정2010.08.05 11:00 0 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