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영상

영화만큼 재미있는 '토이 스토리 3' 공식 홈페이지 공개


디즈니/픽사의 익사이팅 3D 블록버스터 <토이 스토리 3 Toy Story 3>! 전미 흥행 2주 연속 1위, 픽사의 최고 흥행 영화이자 2010년 최고 흥행작 <토이 스토리 3>가 오는 8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만큼 재미있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toystory3.co.kr)를 전격 공개한다.

우디와 버즈, 제시와 포테이토 헤드 부부, 슬링키 독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기존 캐릭터들에 더해 분홍색 곰 랏소 베어, 문어 스트레치, 바비의 남친 켄 등 새로 합류한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들로 문을 여는 <토이 스토리 3>의 공식 홈페이지는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는 수많은 영화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풀어줄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토이 스토리 3>의 공식 홈페이지는 갤러리, 동영상, 캐릭터, 스토리, 다운로드, 게임 등 총 여섯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토이 스토리 3>의 깜찍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와 다운로드 섹션에서는 포스터와 스틸 컷, 월페이퍼 등 <토이 스토리 3>에 등장하는 명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캐릭터 섹션은 영화의 주요 캐릭터들의 귀여운 이미지와 상세 프로필들을 소개한다.

또한 동영상 섹션에서는 예고편과 티저 예고편 등 <토이 스토리 3>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위대한 탈출’이라는 <토이 스토리 3>의 스토리 라인에 걸맞게 꾸며진 게임 섹션에서는 우디를 주인공으로 영화의 주 무대가 되는 햇빛 마을 놀이방 이곳저곳을 다니며 코인을 모으는 재미있는 게임도 마련되어 있다.

<니모를 찾아서> <업> 제작진의 최신작 <토이 스토리 3>! 웃음과 감동, 더 나아가 21세기 최고의 3D의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안겨줄 픽사의 2010년 최고 영화 <토이 스토리 3>는 오는 8월 5일 대개봉된다.  

My스타뉴스 남연희 기자 (ralph0407@mdtoday.co.kr)
메디컬투데이 | 2010-07-22 14:03:28 발행      
<ⓒ 실시간 연예뉴스속보, 스타들의 건강한 이야기 My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