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캘빈클라인 진] 새얼굴 라라 스톤 F/W 캠페인 공개

세계적인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에서 F/W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07년 가을 시즌 [캘빈클라인 진]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는 세계적인 모델 라라 스톤이 남자모델들과 함께한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은 L A, 캘리포니아 등에서 저명한 포토그래퍼 Mert Alas와  Marcus Piggott 가 담당했다.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광고모델 라라 스톤


이번 캠페인에서는 [캘빈클라인 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Calvin Klein Jeans X(캘빈클라인 엑스 진) 특징을 살려 광고 캠페인에서 볼드 블랙 그리고 화이트 포인트를 넣어 제작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익스트림 스키니 핏 캘빈클라인 엑스 진'은 다른 어떤 시즌 제품 보다 기능성이 가미되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어 바디 라인을 슬림하게 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한다.

또한, 힙 라인에 들어간 절개선과 작은 뒷 포켓으로 상당한 힙 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다리 부분에 기능적으로 들어간 절개선은 다리를 곧고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전체적인 실루엣을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사용된 패브릭은 쿨맥스 소재의 데님으로 스트레치성을 극대화해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엑스 진'의 컬러는 블루 데님에서부터 다크 인디고 그리고 블랙데님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고 골드 컬러의 메탈 버튼과 리벳, 그리고 고급스러운 구리소재 지퍼 장식등이 눈여겨 볼만한 디테일이다. 

캘빈클라인 엑스 진의  back waistband 골드 와펜과 리벳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01234567

http://www.calvinkleinjeans.com

[패션저널: 이화경 기자]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뉴스일자: 201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