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한빛, 게임 캐릭터를 통해 올 여름 수영복 패션 제안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16일,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의 게임 속 캐릭터를 통해 올 여름 수영복 패션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빛소프트의 올 여름 신작인 그랑메르를 비롯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카몬히어로, 여름방학 영어 학습 도우미 오디션 잉글리시와 캐주얼 게임의 강자 스파이크걸즈 내 캐릭터들의 수영복 패션에서 올 여름을 강타할 수영복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들어가는 그랑메르는 푸른 바다 위에서 멋진 보트를 타고 오대양에 실존하는 다양한 어종들을 낚는 낚시 게임으로 캐릭터 엘리스를 통해 지중해 바다와 어울리는 하늘색 스트라이프 무늬의 비키니를 만날 수 있다.

그랑메르 관계자는 ‘올 여름 최고 유행 아이템인 스트라이프는 싱그러운 10~20대 연령층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경쾌함과 발랄함을 강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핑크색 꽃무늬가 들어가 여성성이 강조된 사랑스러운 비키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체비만으로 허벅지가 신경 쓰이는 여성들은 랩 스커트를 활용해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카드컬렉션 MMORPG 카몬히어로에서는 적극적이고 과감하게 커팅된 라인의 수영복을 추천한다. 허리부분이 과감하게 파인 스타일로 시선을 상체에 고정시킬 수 있는 효과로 작은 키를 커버하기에 좋다.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는 연인들을 위한 다정한 커플룩을 제안한다. 화이트와 골드 컬러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커플룩은 시원한 해변 패션에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빛소프트 게임 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m][자료제공=한빛소프트]
게임조선 |작성 : 2010.07.16 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