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엠듀/한국ATC센터, 3D 디자인 공모전…11월 7일까지 응모 마감

엠듀/한국ATC센터는 오토데스크의 소프트웨어(SW)를 활용한 ‘2011 3D 디자인 공모전’ 응모를 오는 11월 7일 마감한다고 29일 밝혔다.

엠듀/한국ATC센터는 오토데스크 공인교육 담당 디스트리뷰터 업무와 오토CAD/맥스(MAX)/인벤터(Inventor) 기술자격시험을 운영하는 곳이다.

2011 3D 디자인 공모전은 오토CAD, 3DS맥스, 인벤터 등 오토데스크 제품군을 중심으로 디자인한 모든 작품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오토CAD/맥스/인벤터 기술자격시험 합격생과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 수료생 및 수강생은 응모할 수 있다.

자유 주제 응모를 실시해 디자인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마음껏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 1인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200만원을, 우수상 3인에겐 트로피와 함께 상금 각 50만원을 준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엠듀 관계자는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의 교육이 산업 일부분에서 제한적으로 적용되는 죽은 교육이 아니라 산업 전반에 걸쳐 적용 가능한 살아있는 교육이란 점을 알릴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엠듀 홈페이지 www.eatc.co.kr와 디자인공모전 홈페이지(www.eatc.co.kr/event/contest.html) 혹은 전화(1588-0163 교환 111)로 확인할 수 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
기사입력 2011.09.29  |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