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 광고 공모전 열어

[뉴스핌=손희정 기자] 오뚜기는 총 상금 1680만원을 걸고 제9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은  물론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광고 제작물을 공모하는 광고부문이 신설됐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 가능하다.

디자인 공모전은 오뚜기의 1등 브랜드 캐릭터나 오뚜기 패키지 디자인 및 용기형태디자인을 리뉴얼해 출품, 광고 공모전은 진라면, 컵누들, 3분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크리에이티브로  TV광고  및  인쇄광고  제작물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4일부터 31일까지이며,  작품접수 및 공모전 관련 제반사항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  발표는 월간디자인 12월호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 500만원 등 총 11명에게 1680만원의 상금과 상장, 트로피가 수여됨은 물론 오뚜기와 종합광고대행사인 애드리치 입사 지원 시 우대 및 인턴사원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오뚜기 디자인과 광고에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공모전을 개최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 2011-09-08 14:07

Copyrights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