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큐브리드, 글로벌 시장 겨냥해 BI 변경

큐브리드(대표 정병주)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BI를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BI는 큐브리드의 확장성, 유연함, 창의성 그리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회사측은 특히 BI 개발 과정에서 중국, 루마니아 등 큐브리드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사전 비공개 리서치를 진행해 사용자들이 가진 큐브리드의 브랜드 콘셉트, 기대, 요구 등을 반영했다.

강동식 기자 dskang@dt.co.kr | 입력: 2011-05-12 13:45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