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독특한 디자인, 컨셉트의 아이폰4 케이스 ‘아이유보’

새로운 컨셉트와 디자인의 아이폰 4 케이스 아이유보(iuvo)가 국내에 시판된다.

아이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비케이컴퍼니(대표이사 김범규)가 해외에서 이미 품질과 디자인의 우수성이 입증된 아이유보와의 계약을 마치고 본격적인 국내 공급을 시작했다.

이번에 내놓은 아이유보의 제품군은 진 컬렉션(Jeans Collection)과 보물섬 컬렉션(The Lost Treasure Collection) 시리즈.

단지 캐릭터를 그려 넣거나 색상만 예쁘게 입혀놓은 기존의 디자인 케이스와는 달리 혁신적이며 신선한 컨셉트를 조합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진 컬렉션 시리즈는 종종 예술 작품의 아트워크에 쓰였던 진 팬츠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입체코팅(3D Effect Printing)’ 기술을 도입한 독특한 제품이다.

최고급 및 내구성이 높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1.2mm의 초박형 두께를 자랑한다.

보물섬 시리즈는, 해적과 보물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서사적 이미지를 제품에 투영시킨 독특한 아이템이다.

보물이 숨겨진 곳을 가리키는 해적 지도와 해적선에 대한 일러스트가 고급스러운 하드쉘 케이스에 그려져 있으며 진 컬렉션에 적용되었던 아이유보의 최고급 기술력이 반영되었다.

아이유보의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수준 높은 그립감을 선사하는 고급 코팅 처리가 되어 있다.

또한 아이폰 카메라의 플래쉬 부분이 광왜곡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그리고 기기 버튼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세밀하게 컷 아웃 처리 되어있다.

디스플레이 역광 현상 때문에 터치스크린을 사용에 어렵지 않도록 안티-글레어 전면 필름 까지 제공하여 편의성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고 있다.

비케이컴퍼니의 강영철 이사는 “아이유보 제품은 아이폰 4 디자인 케이스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새로운 개념의 액세서리 제품”이라며 “곧 기능과 스타일 모두 뛰어난 아이유보의 아이패드 제품 또한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유보의 제품은 비케이컴퍼니의 리셀러인 아이폰베이(iphonebay.co.kr)과 아이플러스모어(iplusmor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성시권 객원기자  2011/01/27 오후 5:15ⓒ 희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