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생각의 빅뱅! FC를 디자인하라!

“생각의 빅뱅! FC를 디자인하라!”…모뉴엘,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글로벌 미디어PC 전문기업 모뉴엘(대표: 박홍석)이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FC(가족용 컴퓨터)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생각의 빅뱅! FC를 디자인하라!'란 주제로 진행된다.

응모는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팀 구성시에는 3인 이내로 제한된다. 제품 디자인, 광고 디자인 두 가지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창의력을 바탕으로 FC에 대한 이해를 잘 표현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월 19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출품신청서와 함께 작품을 모뉴엘 본사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신청서는 모뉴엘 홈페이지(www.moneual.co.k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수상자는 7월 30일에 모뉴엘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공모전 대상 1개 작품에는 500만원과 상장 및 상패가 수여되고, 금상 2개 작품은 각 200만원과 상장 및 상패, 은상 2개 작품은 각 100만원과 상장 및 상패, 동상 4개 작품은 30만원과 상장, 장려상 6개 작품은 10만원 상당의 부상과 상장이 수여된다.

모뉴엘의 공모전 담당자는 "향후 지속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해 산학협동과 학생들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뉴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designcontest@moneual.co.kr)로 하면 된다.

문의:1588-2839(대) / www.moneual.co.kr
출처:모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