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LG유플러스, 유무선 서비스 새 브랜드 로고 3D 디자인 `U+큐브` 도입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유무선 구분없이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 주요 서비스에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사진)'를 적용한다고 21일 밝혔다.

U+큐브 로고는 `U+모바일', `U+인터넷', `U+070', `U+TV' 등의 형태로 유무선 주요 서비스에 사용하고 향후 대리점 간판 및 인테리어, 휴대폰, 멤버십 카드, 청구서, 차량, 유니폼, 홈페이지 등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 U+큐브는 평면의 로고 디자인에서 벗어나 입체감 있는 3D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분홍색으로 제작됐다. U+큐브는 무한한 상상과 새로운 혁신을 담아 고객 개개인에게 꼭 맞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의 상상력과 호기심의 상징을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 통합이미지관리팀 송범영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3D브랜드 로고 U+큐브를 고객들이 친근하게 생각할 것"이라며 "12월부터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U+큐브 로고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희종 기자 mindle@dt.co.kr | 입력: 2010-11-21 23:34 [2010년 11월 22일자 4면 기사]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