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제2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프라임경제]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한국월드키친㈜(대표 서정민)의 대표 브랜드 코렐이 젊은 감각과 건강한 스타일을 표현하는 패턴 디자인을 공모한다.

코렐이 패턴 디자인을 공모한다.

‘코렐, 나의 첫작품이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나만의 감성을 입힌 스타일리쉬 디너웨어’이며, 세 가지 콘셉트 중 하나를 선택해 디자인하면 된다.

콘셉트는 도시인들의 아늑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위한 ‘Natural & Cozy’, 녹색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한 분위기를 위한 ‘Green & Harmony’, 젊고 즐거운 감각의 아이디어를 위한 ‘Young & Fresh Hearted’ 스타일의 세 가지로 구성된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5월15일부터 7월15일까지 한국월드키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안을 다운로드해 디자인한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국내에 거주하는 대학(원)생 및 일반인까지 개인 혹은 팀단위(5인 이하)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선작은 7월30일 개별 통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 수상작 500만원, 2등 수상작 200만원, 3등 수상작 100만원, 입선 수상작 5명(팀)에게는 각 코렐 26p 세트가 주어진다. 시상식은 8월17일 한국월드키친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월드키친 서정민 대표이사는 “디너웨어(Dinnerware)는 패션이다. 자신의 개성을 독특하게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여성이 여러 가지 디자인과 의상으로 자신을 연출하는 것처럼, 디너웨어도 자신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패션의 한 방법”이라며 “작년 출시 40주년 기념 공모전에 이어 2회째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젊은층의 스타일리쉬한 패턴 및 트렌드를 향후 신제품 개발시 반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글로벌 디너웨어 코렐의 패턴 창작을 통해 추후 신제품 출시 때, 패턴 활용을 검토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2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월드키친 이벤트 페이지(http://pattern.worldkitchen.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공모전 운영 사무국(02-2670-7878/ corelle_contest@nate.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주 기자 | bongbong@newsprime.co.kr   

입력시간  2011.05.12  10:00:55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