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인천국제디자인어워드 공모

인천국제디자인어워드 8월25일까지 공모

인천시는 전세계적 관심사인 그린환경에 관한 디자인적 고민을 해결하는 장을 마련하고 지역기업의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천국제디자인어워드 공모를 오는 8월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올해 인천국제디자인어워드는 그린환경과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한 전세계 디자이너들의 관심과 열정을 끌어내기 위해 '그린하트(Green Heart)'를 주제로 다루고 있다.

출품부문은 ▲인간을 위한 그린디자인 ▲도시를 위한 그린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그린디자인 등 3가지이며, 수상작품은 오는 11월18~2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인천국제디자인페어에서 시상 후 전시된다.

심사는 국내외 디자인분야 전문가 및 디자인계 권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하는 본상 심사와 전세계 네티즌이 참여하는 네티즌 심사, 인천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관람객 심사로 나뉘며 총상금은 4만3천달러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전세계인의 친환경 생활과 미래 삶의 가치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행사로 자리잡게될 것"이라며 "특히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들에게는 디자인 상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최대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국제디자인어워드 홈페이지(www.iida.kr)를 참조하거나 전화(☎ 032-260-022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