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일렉트로룩스, 2010 미래가전 디자인 공모전 최종 수상자 온라인 투표


일렉트로룩스가 ‘2010 일렉트로룩스 미래가전 디자인 공모전’의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기 위해 9월22일(영국시간 기준)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전 세계적으로 ‘People’s Choice Award (일반인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최종 결선에 진출한 미국, 중국, 호주, 인도, 이란, 러시아, 프랑스, 스웨덴 대학생 8인의 작품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9월22일까지 집계된 투표 결과는 최종 심사에 반영된다.
 
헨릭 오토(Henrik Otto, 일렉트로룩스 글로벌 디자인 수석 부사장)는 “온라인 투표 결과와 시상 당일 심사위원들의 심사 의견을 비교해 보는 것은 항상 재미있고 흥미롭다”며 “좋은 디자인은 여론을 만들고 미적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이번 투표에서 선택된 작품은 진정한 상상력이 무엇인지 보여줬다고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렉트로룩스의 ‘미래가전 디자인 공모전’은 일렉트로룩스 그룹에서 2003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세계 대학/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전세계 학생들이 한 자리에서 창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공모전이다. 

[전부경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입력: 2010-09-16 10:43 / 수정: 2010-09-17 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