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소개

워너비 샤넬 外


1 알록달록 좌충우돌 하상백의 오늘요일(중앙북스) 아이돌 그룹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인기 패널로도 잘 알려진 디자이너 하상백. 대학 시절부터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패션 아트 디렉터, 잡지 모델 등으로 바쁘게 활동하던 그는 어느 날 런던행을 감행해 센트럴 세인트 마틴 스쿨에서 고된 학생의 삶을 시작한다. 하상백의 좌충우돌 런던 유학기와, 패션 이야기.

2 성공남의 스타일 바이블 (문학수첩) 성공을 꿈꾸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수트 연출 비법서. 40년 이상 일본 NHK에서 스타일리스트로 일해온 저자가 국내외 배우, 일본 역대 총리, 일류 기업 경영자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에피소드를 담았다. 헤어스타일, 액세서리 연출법은 물론 스타일을 완성하는 소품들의 구입과 관리 방법까지 담겨 있다.

3 지미추스토리(미래의 창) 지미추의 창업 이야기를 담은 책. 허름한 공방에서 수제화 구두를 만들던 구두 장인 지미추를 발굴해 브랜드를 탄생시킨 타마라 이어디, 지미 추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끌어올린 전문 경영인 로버트 벤수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구두로 세계를 사로잡은 사람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은 물론, 탁월한 비즈니스 감각도 엿볼 수 있다.

4 워너비 샤넬 (웅진윙스) 패션계의 전설적인 존재 샤넬의 삶을 통해 ‘샤넬 스타일’로 우아하게 살 수 있는 11가지 방법을 말한다. 코코 샤넬의 어린 시절과 성장기, 연애사, 커리어, 창조적인 습관 등을 분석해, 그녀의 인생철학을 전한다. 2.55 퀼팅백, 샤넬 N°5 등 그녀의 대표작품과 미공개 사진, 샤넬이 남긴 주옥같은 명언들을 수록해 완성도를 높였다.

※ 민석도서관에 구입신청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