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띠아모코리아,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개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띠아모코리아(대표 김성동)는 브랜드 혁신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띠아모코리아는 현재 수제 젤라또 카페를 대표하는 ‘카페띠아모’와 프리미엄 커피 전문브랜드 ‘띠아모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전반적인 브랜드 고급화에 힘쓸 예정이며, 이번 공모전은 이 같은 고급화 전략의 하나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띠아모커피’나 ‘카페띠아모’ 브랜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페 인테리어에 대한 감각적이고 참신한 내용으로 규칙이나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은 1000만원.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2명에는 각각 150만원, 우수상 2명에 각 100만원, 장려상 5명에 각 50만원씩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띠아모코리아 1만원 상품권 5매가 증정된다.

공모전 접수 마감일은 다음달 14일까지다. 신청 방법은 PDF 파일 형식으로 이메일(tiamotiamo@ti-amo.co.kr)로 제출하면 된다.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심사를 거쳐 24일 당선작이 발표된다. 공모전 관련 세부 응모 사항은 홈페이지(www.ti-a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띠아모코리아는 정통 이탈리아 방식의 수제 젤라또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띠아모’ 브랜드로 젤라또 확산에 기여해 왔다. 지난 여름에는 스페셜티 커피를 기반으로 고급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 ‘띠아모커피’를 새롭게 런칭하면서 고급 커피 문화 확산에도 동참하고 있다.

카페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 들어 10년째다.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도 갖춘 ‘젤라또 카페’다.

띠아모커피는 2014년 하반기에 론칭한 새로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반적인 커피 머신을 사용한 에스프레소나 클레버(Clever)를 사용한 푸어오버(Pour over) 방식의 브루윙 커피(Brewing coffee) 등 다양한 방법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고급 스페셜티 커피와 고객맞춤형 싱글오리진 원두커피를 선보인다. 

류용태 기획특집국장2015.01.02 11:07:24       
Copyright @2014 디트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