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행사

이탈리아 패션전문가가 전하는 2014 메가트렌드 분석

 [온라인총괄부] 패션트렌드 전문가이자 이탈리아 유명 디자인 학교 나바(NABA, Nuova Accademia di Belle Arti) 교수인 ‘오리에따 페리짜리(Orietta Pelizzari)’로부터 트렌드 분석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오리에따 페리짜리 교수의 트렌드 설명회는 2월 24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강남구 논현동 갤러리 로얄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도무스아카데미(Domus Academy)가 주최하고 나바, 로리엇 디자인 교육재단이 후원한다.

오리에따 페리짜리 교수는 사립 대학 재단인 로리엇 디자인 교육재단의 소속학교 도무스아카데미와 나바에서 강단에 서고 있다. 이외에도 중국, 멕시코, 인도 등 전세계 대학에서 방문 교수로 활동 중이다. 또한, 밀라노 패션위크, 중국섬유정보센터, 휴고보스, 디젤, 세계 색채 연구소(런던, 상해, 뉴욕), MIT 등 다양한 기관에 컨설팅을 제공하며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전문가다.

이번 설명회에서 오리에따 페리짜리 교수는 크리에이티브한 관점에서 본 메가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패션, 라이프스타일, 소셜 미디어, 소비 동향 등 세부 동향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러한 동향 분석을 통해 다방면에서 응용이 가능한 아이디어를 내놓고, 2015 S/S 시즌의 주요 테마를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리에따 교수는 ‘Intangible Luxury’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탈리아 건축디자인, 패션, 푸드, 디자인, 향기에 이르는 심도 있는 견해를 전달할 예정이다. 청중들은 ‘Intangible Aesthetic’의 개념을 이해하는 동시에,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미리 도무스 아카데미와 나바의 한국입학담당자에게 메일(cathy.hwang@laureatedesign.com)을 통해 신청, 문의 해야 한다. 선착순 마감이며 신청기간은 2월 14일부터 22일 까지다. XML

입력시간 | 2014.02.18 16:07 | 온라인총괄부 online13@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