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행사

2014 대한민국 디자인 졸업 작품展 ‘GDEK’ 작품 접수 진행


- 특전으로 오프라인 전시 기회 제공, 전시작품 도록 출판 및 후원사별 혜택 제공
- 오는 2월 2일까지 웰던투(welldone.to)에서 작품 접수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www.welldone.to)가 대한민국 디자인 졸업작품전 ‘GDEK(Graduate Design Exhibition Korea)’의 전시를 위한 작품접수를 진행 중이다.

올해로 3회를 맞는 GDEK(Graduate Design Exhibition Korea)는 디자인 네트워크 디노마드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전국 디자인학과의 졸업 작품을 한자리에 모으는 국내 최대 디자인 졸업 작품전이다.

이번 작품전은 2013년 졸업 작품 전시를 진행한 올해 2월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월 2일(일)까지 ‘웰던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부문은 △건축 △공예 △산업 △시각 △실내 △패션 등 총 6가지 분야의 졸업 작품이다.

지원방법은 포트폴리오 SNS서비스 ‘웰던투(Welldone.to)’ 회원가입을 한 다음 출품할 작품을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등록하고, ‘GDEK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작품 지원 시에는 이름과 소속, 작품명과 간단한 설명을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 지원 후에는 디노마드 측의 이메일이나 웹하드를 통해 지원한 작품의 원본을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GDEK의 전시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2월 21일부터 2월 27일까지 인사동 아라아트센터 및 웰던투 홈페이지에 전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더욱 생동감 있게 작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증강현실 기법을 활용한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전으로 전시작품이 도록으로 출판되며, 상장, 상금, 현물협찬 등 후원사별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웰던투 ‘2014 GEDK 졸업작품展' 상세 페이지(http://goo.gl/GYu8Sa)에서 확인 가능 하다.

데이터뉴스 datanews@datanews.co.kr  |  2014-01-21 11:25:18 

Copyright ⓒ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