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패션그룹형지,티셔츠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

패션그룹형지가 창업 30주년을 기념한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여자의 행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여성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티셔츠 디자인을 응모 받는 행사다. 응모작 중 창의성과 주제에 대한 진실성이 얼마나 담겨있는지를 기준으로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1등 수상자에게는 3백만원의 상금과 패션그룹형지에서의 인턴쉽 기회가 주어지며, 자사 입사지원 시 가산점까지 부여된다. 또한,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1백만원(2명)과 20만원(10명)의 상금이 수여된다. 

응모는 패션그룹형지의 전 브랜드(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 라젤로, 아날도바시니, 와일드로즈, CMT) 홈페이지와 등기 우편를 통해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4월 7일까지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패션그룹형지 홈페이지 및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최병찬 상무는 “지난 30년간 패션그룹형지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패션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공모전 또한 이런 노력의 연장선에서 마련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입력: 2012-02-28 10:13 / 수정: 2012-02-28 10:13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