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환경

갤러리 PC방 디자인 연구소, 업계최초 교육과학기술부 인증 획득

디자인 전문 그룹 (주)아트온FC의 디자인 연구소가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 인증을 받아 화제다.

아트온 FC는 회사설립 이후 줄곧 디자인 전문 그룹을 표방해온 업체. 이번 '기업부설 디자인연구소' 인증을 통해 디자인 연구개발에 매진해 온 노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아트온 FC 관계자는 “아트온FC 디자인 연구소가 해외 명문 디자인 학교 출신과 국내 디자인 명문대 출신의 디자인 연구개발 인력으로 구성되어 그 전문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디자인 역량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아트온FC의 '기업부설 디자인 연구소 인증'과 함께 아트온 FC가 운영하는 갤러리 PC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갤러리 PC는 디자인 전문 그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획일적인 어둡고 칙칙한 인테리어가 아닌 매장이 위치한 상권과 고객의 특성을 파악한 맞춤식 인테리어 제안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아트온FC 디자인연구소에서 직접 모든 매장을 디자인하고 본사 직영 인테리어 시공팀이 시공하여 경비를 절감하기 때문에 동일한 가격에도 고품질의 매장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갤러리 PC관계자는 “디자인 전문 그룹의 프랜차이즈로서 갤러리PC만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제시하며, 동종업계 최고 품질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투자로 최고의 디자인 품질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갤러리 PC는 그 동안 진행해왔던 프랜차이즈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미니멀뉴욕, 유로피안 빈티지, 카페바우하우스 등 3가지의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이며 창업주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발행일 2012.02.
© 2012 전자신문 & e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