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Flickr 사진 전시회 - 하루 동안 쏟아진 Flickr 사진의 바다에 빠지다

사진의 디지털화와 Flickr, Instagram 등 사진공유 사이트들 덕분에 사람들은 매일 수 백 장의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고 있다.  이 설치작품은 암스테르담 Foam Museum에서 개최되는 '사진의 미래 (What's Next? the Future of Photography)' 전시의 일부로 Erik Kessels가 제작한 것이며, '사진의 번성(Photography in abundance)'을 주제로 다루었다. 작품은 24시간 동안 Flickr에 업로드된 모든 사진을 인쇄한 것을 재료로 하여 제작되었다. 백만 장 이상이라는 놀라운 수의 사진을 전시장에 쏟아 부은 결과 Foam Museum의 전시실 여러 개가 사진으로 가득 채워졌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이미지가 있게 될까?

[출처: The Verge]

이 글은 The Bazaar: a marketplace for creative objects.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예술가들은 무료로 온라인 상점을 개설할 수 있으며 10월과 11월의 기간 중 수수료를 내지 않고 판매가 가능합니다. 지금 당신 자신의 상점을 개설하고 연말을 축하하려는 쇼핑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세요! 

[출처: TAXI]

TAXI는 오늘날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서로 연계하고 디자인, 미술, 사진, 광고, 건축, 스타일, 문화, 기술, 소셜 미디어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만남의 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