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코카-콜라, 선글라스 디자인 ‘썸머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한정판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를 국내 첫 출시했다.

강렬한 ‘선글라스’와 시원한 ‘플립플랍’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250ml캔, 500ml페트(PET), 1.5L페트(PET)의 세 가지 제품에 디자인됐으며, 이 중 ‘선글라스’ 디자인은 패키지 디자인 어워즈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2009 팬타어워즈’ 음료 부문에서 ‘플래티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판매하는 전 매장에서 기존의 코카-콜라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특별히 코카-콜라 썸머 250ml, 355ml 캔 제품이 각 6개로 구성된 ‘6팩(Six Pack)’의 스페셜 패키지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매장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함이 느껴지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상쾌한 맛으로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올 여름,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로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코카-콜라사 측은 “락 페스티벌인 ‘지산 락페스티벌’과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기간 동안,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라며, “이 밖에도 코카-콜라는 7월부터 TV 및 포털 사이트 광고뿐 아니라 버스 정류장,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 아웃도어 미디어를 통해 ‘도심 속에서 함께 즐기는 여름’이라는 콘셉트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입력: 2011-07-11 15:22 / 수정: 2011-07-11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