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헬로우키티’ 아이폰 스피커

변화를 갈구하는 소녀들을 위한 제품이 등장했다. ‘헬로우키티 아이폰 스피커’가 바로 그것이다.

무역협회 국제무역원에 따르면, 이 ‘헬로우키티 아이폰 스피커’는 스피커의 외관이 보다 정교한 디자인으로 장식돼 있기를 원하는 깔끔한 소녀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유럽피언 블랙(European Black)‘과 ’실키(Silky)’ 등 두가지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 헬로우키티 아이폰 스피커는 서브우퍼, 75dB 펌핑 사운드, 미니 스테레오 인풋단자, 약 1kg의 가벼운 무게, 서피스 마운트 테크놀로지(Surface Mount Technology: SMT) 및 에너지 무손실 증폭기술(Lossless Energy Amplification Technology: LEA)을 채용해 360도로 음향이 분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스피커는 남성이 여성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에게 선물로 주면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밸런타인데이에 아이폰을 선물로 준 경우라면 이 보다 더 좋은 선물을 없을 것이다. 이 스피커는 모델에 따라 157달러와 178달러이다.
<출처 : www.newlaunches.com/archives/hello_kitty_iphone_speaker.php#>

<장연주 기자 @okjyj>
yeonjoo7@heraldm.com
헤럴드경제 | 2011-01-22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