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2011 웨딩드레스 트렌드

2011 웨딩드레스 트렌드, 유럽풍의 독특한 디자인을 만나다

[데일리웨프/OSEN=김윤선 기자] 이태리 직수입 원단을 사용해 유럽풍의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한수지웨딩은 웨딩드레스의 핵심은 원단과 패턴에서 비롯된다는 일념으로 9년여 간 신부들에게 퀄리티 있는 드레스를 선보여 오고 있다.

각계 유명 인사들의 웨딩드레스를 책임지며 웨딩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박춘지 원장이 지난 2000년 오픈한 한수지웨딩은 소재와 패턴 부분에 심혈을 기울여 드레스의 편안한 착용감과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신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밀라노에서 오랜 시간 웨딩드레스의 패턴을 공부해 온 손민희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박 원장의 오랜 드레스 경영 노하우와 디자이너의 노련한 패턴 기술이 더해져 한수지 웨딩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창조해 내고 있는 것이다.

박 원장은 디자이너와 함께 해마다 6월 마지막 주에 열리는 밀라노 웨딩페어를 잊지 않고 관람한다고 한다. 웨딩드레스의 트렌드를 전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자인을 위한 영감을 얻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태리 정통 패턴을 한국인의 신체에 적절히 접목해 한국인의 몸에 잘 맡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드레스를 만들려는 한수지웨딩의 열정은 우리나라의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선도하기에 결코 부족함이 없다.

아울러 오는 12월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개최되는 한국결혼박람회에 2011년 유행을 선도 할 유럽풍의 다양한 한수지웨딩만의 신작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한수지웨딩만의 편안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는 웨딩 전문잡지인 월간웨딩21에 매시즌 선보이고 있으며 유럽풍의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는 결혼대백과 웨프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월간웨딩21
-------------------------------------------------------------

유럽풍의 심플함과 입체적인 실루엣의 웨딩드레스


[데일리웨프/OSEN=김윤선 기자]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을 공부한 원장의 손길에서 유럽풍의 심플하면서도 입체적인 실루엣을 엿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 숍인 알렉산드라웨딩이 청담동에 오픈되었다.

실크 원단의 고급스러움과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한 알렉산드라웨딩은 각기 다른 테마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넓은 게스트 룸은 방문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드레스를 고를 수 있도록 배려를 한 것 또한 장점이다.

한편, 웨딩 전문잡지인 월간웨딩21을 통해 고급스러운 소재 자체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킨 심플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라인을 선보인 알렉산드라웨딩은 입체적인 패턴이 꿈결처럼 황홀한 웨딩드레스 씬을 완성하여 좋은 반응을 얻기도 하였다.

내년에는 수입드레스를 도입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라고 하니 알렉산드라 웨딩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보다 자세한 알렌사드라웨딩만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는 결혼대백과 웨프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
2011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선보이는 시인웨딩


[데일리웨프/OSEN=김윤선 기자] 신예 디자이너로 새로이 드레스 숍을 오픈한 시인웨딩의 김시인 원장은 의상과를 수료하고 의상실을 운영하였으며, 웨딩숍에서 경력을 쌓은 후 이번에 그녀만의 감성이 깃든 웨딩숍을 오픈하게 되었다.

청담동에 위치한 숍은 전체적으로 크림화이트 톤으로, 신부가 편하고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공간에서 드레스를 맞춘다는 느낌이 들게 한다. 많은 여성들이 드레스에 환상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들의 환상을 채워줄 만한 드레스를 직접 만들어보고자 하는 마음에 직접 숍을 차리게 되었다고 한다.


전문 웨딩지인 월간웨딩21을 통해 다양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시인웨딩은 소녀의 달콤한 이미지에서부터 여인의 세련된 이미지를 모두 담아내고 있어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부라면 꼭 한번 들러 봐야할 곳이기도 하다.

오픈 기념으로 3개월 간 신랑신부에게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어 증정하고 후에 추첨을 통해 리허설 촬영용 드레스를 한 벌 더 서비스하는 이벤트도 마련 중이다.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결혼이라고 생각한다는 시인웨딩의 아름다운 드레스를 기대해 본다.

한편, 시인웨딩은 아이러브디자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7 강소라씨 웨딩촬영 방송협찬과 더불어 상큼한 김정민씨의 옐로빛 미니드레스, 한예슬씨의 블루드레스, 부산국제영화제 최송현씨의 이브닝드레스, 2010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개막식 및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 참석한 배우 차현정씨의 드레스, 소냐(쏘냐)씨의 뮤지컬 어워즈 드레스, 쥬얼리 조민아씨의 싱글앨범 활동에 칼라풀한 미니라인의 칵테일 드레스 등을 협찬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시인웨딩의 웨딩드레스 화보는 결혼대백과 웨프의 웨딩앨범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2010.11.16 08:47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